프라다폰3.0’이 예상 외 돌풍을 일으키고 있어 업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프라다폰 3,0’은 모바일 전문 커뮤니티 세티즌의 ‘휴대폰 랭킹’에서 LTE 신제품들을 물리치고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2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세티즌이 발표한 지난 1월 5째주(1월 30~2월5)와 2월 1째주(2월6~2월12) 휴대폰 랭킹에서 ‘프라다폰3.0’이 1위, LG전자의 ‘옵티머스 LTE’가 2위, 삼성전자의 ‘갤럭시 노트’가 3위로 선정됐다.
이 같은 결과는 ‘프라다폰3.0’의 최적화된 사용 환경과 명품 스마트폰다운 세심한 편의기능을 통해 사용자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은 것으로 분석된다.
출시 초기 저조한 판매량을 보였던 프라다폰3.0은 최근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
프라다폰3.0이 조용히 인기를 모으는 것은 남들과 다른 디자인을 원하는 사용자가 늘고 있기 때문이다. 이 제품은 모서리각을 강조한 날렵한 디자인과 버튼 최소화로 미니멀리즘을 극대화 했다. 뒷면에는 프라다 고유 패턴으로 불리는 천연가죽 무늬의 사피아노 문양을 적용해 깔끔하다.
흑백 사용자환경(UI)을 탑재해 기존의 칼라 안드로이드 OS UI와 달리 색다른 사용 경험을 제공한다.
여기에 명품 브랜드이지만 합리적인 가격에 최근 가격 하락도 한몫하고 있다.
한 통신사 관계자는 “비싼 LTE요금제 대신 3G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은 최신 3G폰인 프라다폰3.0을 선호한다”며 “남들과 다른 스마트폰을 원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상승세를 타고 있다”고 말했다.
‘프라다폰3.0’은 디자인뿐만 아니라 멀티미디어 최적화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프라다폰3.0은 현재 출시된 스마트폰 중 가장 다양한 포맷의 영상을 변환 없이 재생하는 무인코딩 기능을 탑재한 것으로 알려졌다.
스마트폰 화면이 넓어지고 성능이 높아지면서 HD 동영상 뿐 아니라 다양한 포맷의 동영상 활용도가 높아지고 있다.
별도의 코덱을 다운로드하지 않고 변환 없이 동영상을 즐길 수 있게 하는 무인코딩 기능이 필수적인 것으로 여겨지고 있는 것.
사용자가 아무 동영상 파일이나 스마트폰에 넣으면 곧바로 재생 가능해동영상 변환 시간과 수고를 덜 수 있어 편리하다.
또, 와이파이 수신과 어플리케이션 구동속도 면에서도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평가됐다.
아울러 ‘프라다폰3.0’은 세심한 편의기능을 통해서도 사용자들의 큰 만족도를 끌어냈다.
‘프라다폰3.0’은 ▲완벽한 ‘백업 및 복원’ ▲스마트폰 성능을 극대화하는 ‘앱 관리자’, ▲1:1 원격진단 ‘리모트콜’ 등 사용자들이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편의기능을 탑재했다.
세티즌에 제품평을 올린 한 소비자는 “카카오톡 인증을 위해 인증번호 입력하려고 하니 받은 문자의 인증번호가 자동으로 입력됐다”며 ‘프라다폰3.0’ 사용편의성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프라다폰3.0 후기 프라다폰 프라다폰3.0 가격 프라다폰3.0 단점 프라다폰3.0 케이스 프라다폰3.0 악세사리 갤럭시노트 뽐뿌 갤럭시 넥서스 프라다3.0 가격 스마트폰추천 프라다3.0 세티즌 옵티머스 뷰 lg프라다스마트폰 프라다폰3.0 할부원금 프라다폰3.0 출시일 갤럭시s3 베가레이서 스마트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