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고씽 쇼킹뉴스

밧줄드 레스 입은 한세아 깜놀? 팬티노출 특집

by 섬마을 새우잡이소녀 2014. 12. 11.

 

 

'밧줄드 레스'는 한세아도 깜놀? “정사 속 여배우의 뒷이야기...”

 

 

 

'밧줄드 레스'는 한세아도 깜놀? “정사 속 여배우의 뒷이야기...”
'밧줄드레스의 반전' 한세아, 청순+섹시 화보

 

제 51회 대종상시상식 레드카펫에서 ‘밧줄 드레스’로 화제를 모았던 배우 한세아가 드레스 비화를 언급해 화제다.

한세아는 최근 bnt와 진행된 화보와 인터뷰에서 "처음에는 그 드레스가 아니었다. 원래는 여신처럼 스킨 톤으로 한 드레스였는데 레드카펫에는 스킨 톤이 너무 많다 보니 튀지 않을 거라는 소속사의 판단이 있었다. 때문에 레드 컬러로 수정됐다. 하지만 레드인줄만 알았는데 밧줄이 있었다"라고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또한 한세아는 "어렸을 때 꿈은 화가였다. 하지만 그림을 너무 못 그려서 포기할 수밖에 없었다"라며 "그 후 사회생활을 하다 보니 배우의 길이 눈에 들어왔다. 얼떨결에 시작하게 된 것이다. 배우의 꿈을 꾼 지는 몇 달 안됐다"라고 고백하기도 했다.

 

끝으로 그가 꿈꾸는 인생에 대해 "원래 성격이 욕심이 강하지 않다. 즐겁게 일하는 게 꿈이자 목표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세아는 지난 10월 개봉한 '정사'에서 주연을 맡았다.

 

 

 

 

 

 

 

 

 

 

 

 

 

 

 

 

 

 

 

 

 

출처: http://www.imaeil.com/sub_news/sub_news_view.php?news_id=62807&yy=2014#axzz3LZ70zEY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