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고씽 쇼킹뉴스

전혜진 이천희 결혼 기법 공개-9살 연하

섬마을 새우잡이소녀 2012. 3. 1. 17:23


이천희가 전혜진을 사로 잡은 `3단 비법`


이천희(32)가 아홉 살 어린 여배우 전혜진(22)를 아내로 맞은 데는 남다른 노력이 있다.

이천희는 3일 방송된 SBS `강심장`에서 "전혜진과 사귀기 위해 하루에 세 가지 일을 했다"라고 말했다.

이천희는 전혜진이 갖고 싶어하던 자전거를 사줬고, 전혜진이 좋아하던 블록도 선물했다. 또 자신이 자연과 어우러지는 남자임을 보여주고 싶어 화초 가꾸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전혜진이 화초 가꾸는 모습에 호감을 느끼더라는 게 이천희의 말.

이천희는 전혜진에게 사랑의 감정을 느꼈던 순간도 들려줬다.

이천희는 “전혜진이 갖고 싶어 하던 자전거를 샀고, 전혜진이 좋아하던 블록을 선물했다. 또 자연과 어우러지는 남자임을 보여주고 싶어 화초 가꾸는 모습을 보여줬다. 전혜진이 화초 가꾸는 모습에 호감을 느끼더라”고 고백했다.


 

더불어 “이 시기를 놓치면 안 되겠다는 생각에 새벽에 용기를 내 사귀자고 고백하게 됐고 이후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다”고 전해 모두의 박수를 받았다. 지난해 3월 결혼식을 올린 이천희와 전혜진은 슬하에 1녀를 두었다.


이천희는 "`그대는 웃어요` 촬영 중에는 별다른 감정이 없었다"며 "그런데 종영이 다가오면서 지수(전혜진 분)를 못 보겠구나 싶은 마음이 들어 혼란스러웠다"고 말했다.

이천희는 드라마 종방연 때 만취해 전혜진만 찾아 스태프들에게 그녀를 향한 마음을 들키기도 했다. 이천희는 드라마가 끝난 뒤 다시 전혜진과 만났을 때를 떠올리며 "`그대 웃어요`의 지수 모습과 너무 달랐다"며 "마치 처음 보는 사람처럼 설레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전혜진 이천희 러브스토리 “화초 키우는 섬세함에 결혼 골인?”

 

이날 이천희는 “드라마 ‘그대 웃어요’ 종영이 다가오자 더는 전혜진을 볼 수 없다는 생각에 혼란스러웠다”고 전했다.
 
이천희는 전혜진의 마음을 사로잡은 계기도 고백했다. “3가지 일을 하루에 다했다. 전혜진이 좋아하는 자전거와 블록을 선물하고, 화초를 키우는 모습을 보여줬다”며 “화초를 키우는 섬세한 모습에 반한 것 같았다”고 덧붙였다.

이천희 전혜진 러브스토리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두 분 너무 아름답다”, “전혜진, 이천희한테 사랑 많이 받을 듯”, “평생 행복하길 바랍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전혜진 이선균 이천희 이선균 아내 이선균 전혜빈 엉덩이 노출 전혜빈 이선균 전혜진 전혜진 해품달 전혜진 노출 전혜진 이천희 이천희 전혜진 이천희 딸 이천희 결혼 그대웃어요 전이다 이천희 부인 혜진 블러디쉐이크 미안하다 사랑한다 그대웃어요 전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