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드라마 잡담

남자친구 송혜교와 박보검이 호흡을 맞춘 tvN 신규 드라마

섬마을 새우잡이소녀 2018. 11. 19. 15:13




오랫만에 송혜교가 박보검과 함께 남자친구 드라마에서 만나게 됐습니다.

여자들 선망의 대상인 박보검과 출연하는 드라마마다 흥행하는 송혜교와 만났으니 많은 기대가 됩니다.



<남자친구>


-방송: 2018년 11월 28일 (수) 밤 9시 30분 첫 방송

-출연 : 송혜교, 박보검, 장승조, 전소니, 고창석 外

-연출 : 박신우 | 극본 : 유영아

-줄거리 : 한 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차수현과 자유롭고 맑은 영혼 김진혁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된 설레는 로맨스 드라마



송혜교는 이어폰을 끼고 먼 곳을 바라보는 모습으로 눈길을 끕니다.

그런 그의 눈빛과 표정에서 풍겨져 나오는 단단함과 입가에 살짝 머금은 미소가 관심을 집중시킵니다.




그런가 하면 박보검은 부서지는 파도를 그대로 느끼는 모습. 흩날리는 머리칼과 무심하게 걷은 소매, 청바지와 운동화까지 자유로운 영혼을 대변하는 스타일이 관심을 집중시키는 한편, 무언가를 회상하는 듯한 그의 표정이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2년전 태양의 후예로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송중기와 결혼한 송혜교..송중기가 4살 적은 연하남입니다.

태양의 후예가 방송되기 전부터 둘이 사귀는 것 아니냐는 열애설이 나돌기도 했는데요. 사진도 많이 돌았죠..

드라마를 하면서 자주 만나고 호흡을 맞추다 보니 정이 들고, 만나면서 서로 정말 잘 맞고 이젠 옆에 없어서는 안 될 소중한 사람이라고 느꼈나봅니다. 

2017년 7월에 기자회견을 하면서 연인 관계임을 인정하고 2017년 10월에 결혼까지 일사천리로 했습니다.



나이차이가 안나는 것 같은 잘 어울리는 한 쌍인것 같습니다.

송혜교가 드라마에 복귀한 것과 동시에 박보검의 소식이 궁금해집니다.



태양의 후예로 송중기와 송혜교는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중국, 대만, 홍콩, 유라시아 등 드라마 수출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고, 서구권 나라들에까지 태양의 후예가 진출해서 어 느 정도의 가능성을 보여줬습니다. 


또한 우리나라의 특유의 군대말투인 다나까 말투가 (~~했지 말입니다) 광고카피에서도 한 때 엄청 유행했었죠.


태양의 후예 말고 송혜교과 출연한 드라마는 많은 분들이 기억하는 98년 육남매, 순풍산부인과, 2000년도에 가을동화, 호텔리어, 2004년에 풀하우스, 2003년 올인 등이 있습니다.


영화는 영화 태평륜, 일대종사, 오늘, 카운트다운, 페티쉬, 두근두근 내 인생, 황진이 파알주의보, 가을동화 카멜리아 등이 있습니다.


[송혜교가 출연한 드라마와 영화]



[송혜교가 출연한 영화]






아무튼 옆길로 샌거 같은데, "남자친구"는 상반된 캐릭터 포스터를 통해 다른 성향을 지닌 송혜교-박보검의 로맨스로 채워질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tvN 새 수목드라마 ‘남자친구’는 배우 송혜교-박보검과 영화 ‘7번 방의 선물’, ‘국가대표2’의 각색, 드라마 ‘딴따라’의 극본을 맡았던 실력파 유영아 작가와 드라마 ‘질투의 화신’, ‘엔젤아이즈’로 감각적인 연출력을 인정받은 박신우 감독, 선풍적인 인기 속에 종영한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를 비롯해 ‘명불허전’, ‘그녀는 예뻤다’, ‘주군의 태양’을 제작한 본팩토리가 의기투합한 작품입니다.


이상으로 남자친구 드라마 소식과 송혜교에 대해 알아 보았는데요. 

11월 28일에 tvN에서 첫방송 된다고 하니 꼭 봐야겠습니다.